7일 방송되는 tvN ‘SNL코리아 시즌7’의 호스트 아이오아이의 11명 멤버들이 호스트로 나선다.
이날 방송을 앞두고 'SNL'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에서 전소미의 분장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긴급출동 911' 코너에 출연해 911 전화 상담원의모습으로 나타난 것. 90년대의 미국을 재현하기 위해 당시 유행했던 머리로 분장했다.
사자 갈기 같은 촌스러운 머리에도 불구하고 빛을 발하는 전소미의 미모가 남심을 홀릴 예정. 전소미는 이날 '긴급출동 911' 코너에 특별 출연하는 세계적 스타 마리오와 함께 호흡을 맞춘다.
아이오아이는 이날 ‘3분 여동생’ 코너에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3분 여동생’ 코너는 지난번 호스트로 나섰던 에릭남이 선보였던 ‘3분 남친’ 코너의 색다른 버전. 상큼 귀요미, 털털이, 요조숙녀 등의 패키지를 3분간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그에 맞는 여동생을 가질 수 있다는 병맛 설정의 콩트로 크루 권혁수가 여동생이 갖고 싶은 오빠로 등장한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서 권혁수는 상큼한 아이오아이 멤버들에 둘러싸인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이날 권혁수는 남성 팬들의 질투를 한몸에 받을 예정.
이날 아이오아이 멤버들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최대한 많은 코너에 출연해 열정을 불태우겠다는 계획.
아이오아이가 출연한 프로그램의 제작진이 모두 아이오아이의 팬이라는 설정의 ‘삼촌 팬이야’ 코너에서는 춤, 노래, 개인기 등을 선보이고, ‘위켄드 업데이트’ 코너에서는 실제로 10대 소녀들인 아이오아이의 멤버들이 10대들을 대변하는 패널로 등장해 웃음을 안길 것으로 보인다.
‘더빙 극장’ 코너에서는 크루 권혁수가 화제의 호박 고구마를 잇는 제 2의 레전드 영상을 만들어내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는 후문이다. 인기리에 종영한 시트콤 ‘안녕 프란체스카’ 속 한 장면을 패러디한다. 안성댁, 이켠 등의 캐릭터를 맛깔나게 재현해내 폭풍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팝스타 마리오도 이날 '더빙 극장' 코너에 등장할 계획. 궁예로 분장해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이이슬 기자 ssmoly6@
관련태그
뉴스웨이 이이슬 기자
ssmoly6@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