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자는 1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디지털 싱글 ‘No.4’를 발매했다.
‘No.4’에는 타이틀곡 ‘점프(JUMP)’와 수록곡 ‘들키지 않을게’까지 총 2곡이 수록돼 있다. 멤버 모두가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놀자의 개성과 감성이 고스란히 묻어나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점프’는 록 힙합 기반의 신나는 브라스와 일렉 기타 세션, 쉬운 훅과 가사로 언제 어디서나 신나게 즐길 수 있는 곡이다. 여기에 배치기 ‘No.3’의 작곡가 황종하의 편곡과 싸이의 기타리스트 오영상이 기타 세션으로 참여해 곡의 퀄리티를 한층 더 높였다.
신곡 발매에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놀자의 네 멤버가 신나는 리듬에 맞춰 춤을 추는 모습이 담겼다. 보는 이의 어깨까지 들썩이게 만들어 신곡에 대한 기대를 높인 바 있다.
수록곡 ‘들키지 않을게’는 힙합 트랩 비트를 기반으로 한 팝 힙합 오래된 친구를 이성으로서 사랑하게 됐지만 친구 사이를 유지하기 위해 결국 포기하는 가슴 아픈 사랑을 감성 짙은 가사와 멜로디로 담은 곡이다.
놀자는 2014년 싱글 ‘쏘 하이(So High)’로 데뷔한 유니크한 콘셉트와 퍼포먼스, 파워풀한 무대 장악력이 돋보이는 4인조 그룹이다. 국내 활동 외에도 중국 및 일본에서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말레이시아에서는 데뷔 1년 만에 단독콘서트를 진행하는 등 차세대 한류주자로 무섭게 성장하고 있다.
이소희 기자 lshsh324@
관련태그
뉴스웨이 이소희 기자
lshsh324@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