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 일요일

  • 서울 4℃

  • 인천 1℃

  • 백령 6℃

  • 춘천 -1℃

  • 강릉 3℃

  • 청주 3℃

  • 수원 2℃

  • 안동 -1℃

  • 울릉도 8℃

  • 독도 8℃

  • 대전 1℃

  • 전주 3℃

  • 광주 2℃

  • 목포 5℃

  • 여수 9℃

  • 대구 5℃

  • 울산 5℃

  • 창원 7℃

  • 부산 8℃

  • 제주 7℃

롯데제과 ‘팜온더로드 통넛츠바’, 출시 6개월 만에 330만개 판매

롯데제과 ‘팜온더로드 통넛츠바’, 출시 6개월 만에 330만개 판매

등록 2016.09.28 12:45

차재서

  기자

공유

롯데제과 ‘팜온더로드 통넛츠바’ 사진=롯데제과 제공롯데제과 ‘팜온더로드 통넛츠바’ 사진=롯데제과 제공

롯데제과는 프리미엄 브랜드 ‘팜온더로드 통넛츠바’가 출시 6개월 만에 판매량 330만개를 기록했다고 28일 밝혔다.

‘팜온더로드 통넛츠바’는 올해 3월 출시해 세븐일레븐 등 일부에서만 판매해왔고 6월부터는 전국으로 영업망을 확대했다.

롯데제과 측은 해당 제품에 견과류와 과일이 70% 이상 함유돼 웰빙 먹거리를 추구하는 소비자에게 인기를 얻는 것으로 분석했다.

‘팜온더로드 통넛츠바’는 ‘애플시나몬’과 ‘바닐라아몬드’ 등 2종으로 판매된다. ‘애플시나몬’의 경우 아몬드·피칸·캐슈너트 등 견과류와 사과·건포도 등 과일이 약 70% 들어있다. ‘바닐라아몬드’는 과일 대신 아몬드·캐슈너트·땅콩 등 견과류만을 71% 이상 넣어 식물성 단백질 함유량을 높인 제품이다.

롯데제과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함으로써 제품의 인기를 더욱 끌어올린다는 방침이다.


차재서 기자 sia0413@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