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 토요일

  • 서울 3℃

  • 인천 2℃

  • 백령 7℃

  • 춘천 2℃

  • 강릉 5℃

  • 청주 2℃

  • 수원 4℃

  • 안동 2℃

  • 울릉도 8℃

  • 독도 8℃

  • 대전 2℃

  • 전주 2℃

  • 광주 3℃

  • 목포 6℃

  • 여수 8℃

  • 대구 4℃

  • 울산 9℃

  • 창원 7℃

  • 부산 9℃

  • 제주 11℃

삼성카드, 고객만족도 평가 3년 연속 1위 ‘그랜드슬램 달성’

삼성카드, 고객만족도 평가 3년 연속 1위 ‘그랜드슬램 달성’

등록 2016.12.05 14:39

박유진

  기자

공유

디지털 경영 추구로 고객만족도 평가 1위

삼성카드는 5일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주관한 ‘2016 국가고객만족도 (NCSI) 평가’에서 신용카드 부문 3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삼성카드는 이번 인증에서 한국생산성본부, 한국표준협회,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등 3개 기관의 5개 고객 만족도 평가에서 모두 1위를 차지했다고 설명했다.

카드 업계 최초로 24시간 365일 심사와 발급, 태블릿 PC 회원유치 등을 실시하는 등 디지털 경영을 추구한 게 수상 요인으로 작용했다는 입장이다.

삼성카드의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일상생활에 도움을 주는 디지털 기반 서비스를 바탕으로 고객만족경영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관련태그

뉴스웨이 박유진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