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경영 추구로 고객만족도 평가 1위
삼성카드는 이번 인증에서 한국생산성본부, 한국표준협회,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등 3개 기관의 5개 고객 만족도 평가에서 모두 1위를 차지했다고 설명했다.
카드 업계 최초로 24시간 365일 심사와 발급, 태블릿 PC 회원유치 등을 실시하는 등 디지털 경영을 추구한 게 수상 요인으로 작용했다는 입장이다.
삼성카드의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일상생활에 도움을 주는 디지털 기반 서비스를 바탕으로 고객만족경영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박유진 기자
rorisang@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