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8일까지 다양한 서비스 제공설연휴 기간 주요 4개 고속도로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
“지난 한 해 동안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 드리고 르노삼성자동차와 함께 안전하게 새해를 시작하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박동훈)가 이달 20일부터 2월 28일까지 전국 르노삼성차 직영 및 협력 서비스 점에서 ‘오토솔루션 2017 NEW START 이벤트’를 실시하고 설연휴 기간 동안 무상 점검 서비스를 진행한다.
‘오토솔루션 2017 NEW START 이벤트’는 소모성 부품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정비쿠폰 지급, 상품권 증정 및 할인 판매 등 푸짐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서비스 내용은 ▲이벤트 기간 중 배터리를 교체하는 모든 고객에게 2만원권 오토솔루션 정비 쿠폰 지급 ▲타이어 교체 고객에게 5만원권(4본 기준) 신세계 상품권 증정 ▲터보 엔진오일 교체 고객에게 해당 기간 중 20% 할인혜택 제공 ▲엔진 세정제 1만원 할인 등이다.
르노삼성차는 1월 26일부터 29일까지 4일간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설 맞이 무상 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는 설연휴 유동차량이 많은 주요 4개 고속도로 휴게소인 천안삼거리휴게소(경부), 문막휴게소(영동), 함안휴게소(남해안), 화성휴게소(서해안)에서 상/하행선으로 나뉘어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된다.
설 맞이 무상점검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기본적으로 ▲냉각장치, 배터리, 각종 오일류, 와이퍼, 타이어 공기압 체크는 물론 ▲와이퍼 블레이드, 냉각수, 워셔액 등을 점검 및 보충 받을 수 있다. ▲와이퍼 블레이드 및 벌브류 (제논, LED 램프 제외) 교환도 가능하다.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squashkh@naver.com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