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697억원 브랜드 가치 기록..상위 50개 브랜드 중 25위 선정지속적인 R&D 투자..미래기술을 선도하는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 입증
한국타이어의 올해 브랜드 가치는 전년 대비 17.5% 상승한 9697억원을 기록했다.
브랜드 순위는 대한민국 상위 50개 브랜드 중 25위로 지난 2013년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가 처음 발표된 이래 국내 타이어 기업으로는 유일하게 5년 연속 순위에 이름을 올렸다.
한국타이어는 지속적인 R&D 투자와 미래기술을 선도해 나가는 브랜드 이미지를 확고히 구축하고 있다.
초고성능 타이어(UHPT) 판매 확대와 프리미엄 상품 경쟁력 강화, 전 세계 프리미엄 완성차 브랜드에 대한 신차용 타이어 공급 확대 등을 통해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 완공된 신축 중앙연구소 ‘한국타이어 테크노돔’은 중장기 R&D 전략 실행의 핵심적인 역할을 담당하며 최첨단 타이어 기술력을 선도하는 프리미엄 브랜드서의 위상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
최고를 향한 열정과 혁신적인 도전이라는 ‘위닝 이노베이션’을 매개체로 레알 마드리드와의 글로벌 파트너십을 체결해 전 세계 팬과 고객들에게 브랜드 철학과 혁신적인 상품,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알리고 있다.
한국타이어는 ‘한국 산업의 브랜드 파워(K-BPI)’ 승용차타이어 부문 15년 연속 1위, 타이어 전문점 부문 9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squashkh@naver.com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