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의 유스브랜드 NH20해봄과 함께하는 이번 캠페인은 학업과 취업 스트레스 등으로 지친 학생들이 주변 사람에게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할 기회를 갖는 프로그램이다.
캠페인에 참여한 모든 학생에게는 럭키박스와 문화상품권 등이 증정됐다. 이달말까지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올리면 커피교환권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박규희 마케팅부문 부행장은 “20대의 꿈과 도전을 응원한다는 의미의 ‘NH20해봄’ 브랜드를 걸고 대학생과 사회 초년생의 금융생활에 도움을 주는 실속있는 상품을 지속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웨이 차재서 기자
sia0413@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