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백화점은 이번 황금연휴 기간 중국 창춘의 ‘클럽메드 베이다후’ 스키 리조트 2인 숙박권(3박, 디럭스룸)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숙박권으로 2007년 제 6회 동계 아시안 게임의 개최지인 클럽메드 베이다후에서의 스키와 식사 등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전 지점에서 총 2명을 선발하며, 28일부터 10월 15일까지 기간 중 당일 7만원 이상 구매시 영수증 하단의 응모권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한편 갤러리아백화점은 지난해부터 “꿈의 여행”을 컨셉으로 최고급 여행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해 3월 캐나다 오로라 관광을 시작으로 몰디브, 중국 계림, 하와이, 세이셸 등 고객들이 꿈꾸는 여행을 선물해왔다.
갤러리아백화점 각 지점에서는 가을 세일, 상품행사 등 다양한 혜택으로 고객을 맞이한다.
특히 올해에는 각 입점 브랜드에서 시행하는 정기세일 외에도 전 지점 공통테마 행사인 ‘홈퍼니싱 페어’와 ‘아웃도어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브랜드별 사은품 증정, 특가상품 제안, 대형 할인행사 등 해당 상품군 구매에 대한 혜택을 집중적으로 제공한다.
‘홈퍼니싱 페어’에서는 10월 6일(금)부터 10월 15일(일)까지 열흘간 가전·가구·침구·식기 등 리빙 관련 전 범위의 상품군을 대상으로 한다. 해당 상품군에서 갤러리아카드로 100만원 이상 구매시 10개월 무이자 할부 결제가 가능하며 점별 상품권 증정행사가 진행된다.
뉴스웨이 이지영 기자
dw0384@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