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GM은 9월 한 달 간 총 4만264대를 판매했다고 2일 밝혔다.
내수 판매의 경우 8991대를 판매하는 데 그쳐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36.1%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다.
다만 최근 급격한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는 소형 SUV 시장에서 특유의 실용성으로 호평받는 쉐보레 트랙스가 1213대를 판매해 같은 기간 39.4% 증가했다.
한국GM 영업·서비스·마케팅부문 데일 설리번(Dale Sullivan) 부사장은 “어려운 상황에서도 트랙스가 선전하며 특별한 상품성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며 “10월 한국GM 출범 15주년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실적 반등의 발판을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GM의 9월까지 누적 판매량은 내수 10만2504대, 수출 29만9476대 등 총 40만1980대를 기록 중이다.
뉴스웨이 김민수 기자
hms@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