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기간 ‘수호천사 온라인 더 좋은 저축보험’, ‘수호천사 온라인 꽉 채운 암보험’(무해지 환급형)에 가입하면 최대 3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더 좋은 저축보험은 가산 보너스를 최대 3회에 지급해 수익률을 높인 상품이다. 1년 경과 시, 납입기간 완료 시, 보험기간 만료 시 기본보험료 적립액의 0.3~0.8%가 추가 적립된다.
이 상품은 온라인 보험슈퍼마켓 ‘보험다모아’에서 지난달 기준 금리연동형 저축보험(10년 만기 전기납) 환급률 1위를 기록하는 등 업계 최고 수준의 환급률로 주목받고 있다.
보험료 추가 납입과 중도 인출을 통해 상황에 맞는 합리적 자금 활용이 가능하며, 관련 세법 충족 시 15.4%의 이자소득세 전액 비과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가입 연령은 만 19세부터 70세까지다. 보험기간은 10년 만기이며, 보험료 납입기간은 3·5·10년 중 선택할 수 있다.
꽉 채운 암보험은 무해지 환급형과 순수보장형 등 2종으로 구성됐다. 무해지 환급형의 경우 보험료가 약 20% 저렴하다.
보험료 납입기간 중 계약 해지 시 해지환급금이 없지만, 납입기간 이후에는 순수보장형과 동일한 해지환급금을 지급한다.
해당 상품은 유방암과 전립선암을 일반암과 동일하게 보장한다. 가입금액 500만원 기준 고액암 5000만원, 일반암 1000만원을 지급한다. 갑상선암, 경계성종양, 기타피부암, 제자리암, 대장점막내암은 200만원을 보장한다.
가입 연령은 만 15세부터 60세까지다. 질병 또는 재해로 50% 이상 장해를 입거나, 암 진단 확정 시 보험료 납입이 면제된다.
동양생명 온라인보험 상품은 PC나 스마트폰으로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가입 가능하다. 스마트폰 이용 시 공인인증서 없이 전자서명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고객들이 합리적인 보험료로 핵심 보장에 가입할 수 있도록 온라인 상품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장기영 기자
jky@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