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패널은 오는 12월까지 분기별로 고객센터 방문 등 체험활동에 참여하고 소비자 보호와 서비스 개선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역할을 한다. 동양생명은 지난해 고객패널들이 제안한 서비스 개선 아이디어 200여건을 실제 업무에 반영했거나 반영 중이다.
분기별 간담회에 참석하고 과제를 수행하면 연간 10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급한다.
참여 희망자는 동양생명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합격자는 서류심사와 면접을 거쳐 다음 달 6일 개별 통보한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소중한 의견을 바탕으로 고객만족경영을 실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장기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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