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04일 토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정읍 단풍미인쇼핑몰, 24일부터 설맞이 할인 대잔치

정읍 단풍미인쇼핑몰, 24일부터 설맞이 할인 대잔치

등록 2018.01.25 14:08

우찬국

  기자

공유

내달 9일까지 최하 10%에서 최대 50%까지 할인

농․특산물 온라인마켓 1번지인 정읍시 단풍미인쇼핑몰이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맞아 지난 ‘설맞이 할인 대잔치’를 진행 중이다.

내달 9일까지 운영되는 이번 할인 대잔치는 설명 절 상품관 운영과 블랙데이 이벤트로 운영된다.

정읍 단풍미인쇼핑몰, 24일부터 설맞이 할인 대잔치 기사의 사진

먼저, 설 명절 상품권에서는 업체에 따라 명절 인기 상품을 최하 10%에서 최대 50%까지 할인판매하거나 10+1 또는 15+1 등으로 묶음 할인판매하고 있다.

또한 잡곡과 한우․축산, 건강․가공, 과일․채소, 전통 발효 등 다양한 상품과 브랜드로 세트를 구성해 판매하고 있다.

이와 함께 블랙데이 이벤트에서는 명절 성수기 23개 품목을 최하 22%에서 최대 50%까지 파격할인 한다. 블랙데이 이벤트는 2회(1월 31일, 2월 7일) 운영된다.

시 관계자는 “단풍미인쇼핑몰에 입점한 상품은 품질과 포장 면에서 엄격한 심사를 거쳐 선정된 지역 특산품으로, 소비자가 구매한 상품은 우체국 안전 배송 서비스를 통해 안전하게 배달된다”고 밝혔다.

또 “회원가입 후 구매 시 2% 적립되는 만큼 많은 분들이 이용해 농업인을 돕고 알찬 명절 쇼핑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청정지역 정읍에서 정읍 농업인의 정성 어린 땀으로 생산된 최고의 상품만이 단풍미인쇼핑몰에 입점, 시장이 그 품질을 보증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활발한 온․오프라인 홍보 마케팅을 통해 지자체 운영 농특산물 쇼핑 1번지로서의 명성을 지켜가겠다”고 밝혔다.

뉴스웨이 우찬국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