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 대상은 서울과 수도권에 거주하는 농협손보 고객이다. 온·오프라인 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고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소비자패널들은 오는 6월부터 9월까지 4개월간 상품과 서비스 개선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브랜드 인지도 조사 등 소비자 만족도 조사에 참여하게 된다.
소비자패널에게는 매월 활동비를 지급하며, 활동 우수자에게는 인센티브를 추가로 제공한다.
소비자패널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농협손보 홈페이지와 소비자보호실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웨이 장기영 기자
jky@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