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용차 고객 소통 프로그램 ‘H:EAR-O’일환 추첨 통해 35가족 충남 공주 인근서 진행될 글램핑 이벤트 초청
현대차 ‘H:EAR-O Tour’ 글램핑 이벤트는 상용차 고객들이 가족들과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가족간의 단합을 확인할 수 있는 명랑 운동회다. 사진=현대자동차 제공
현대자동차가 중형 상용차(마이티, 메가트럭, 쏠라티, 카운티)고객을 대상으로 글램핑 이벤트를 개최한다.
현대차는 오는 7월 중 중형 상용차(마이티, 메가트럭, 쏠라티, 카운티) 고객 가족을 초청해 글램핑 이벤트인 ‘H:EAR-O Tour’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H:EAR-O Tour’는현대자동차에서 2016년부터 시행중인 현대 상용차 고객 소통 프로그램인 ‘H:EAR-O’의 일환으로 평소 장거리 운행으로 인해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기 어려운 중형 상용차 고객들을 위해마련된 프로그램이다.
‘H:EAR-O Tour’ 글램핑 이벤트는 상용차 고객들이 가족들과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가족간의 단합을 확인할 수 있는 명랑 운동회다.
별도의 준비물 없이도 가족들과 편안하게 만찬을 즐길 수 있도록 바비큐 세트와 각종 캠핑 용품들이 제공되는 바비큐 파티, 여름 밤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낭만 음악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H:EAR-O Tour’는 7월14일부터 15일까지 양일간 공주 파크오브드림(충남 공주시 소재)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6월 15일부터 29일까지2주간 현대자동차 공식 홈페이지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총 35가족을 선정할 예정이다. (참가 대상 마이티, 메가트럭, 쏠라티, 카운티 보유 고객에 한함, 현대 상용차 멤버십 가입 고객 우대 선발함)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H:EAR-O Tour’는 중형 상용차 고객들에 대한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담은고객 소통 프로그램”이라고 말했다.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squashkh@naver.com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