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생 영웅 ‘절대마신 벨가노스’는 근육질의 외형에 강력한 불기둥 지닌 마신으로 다시 태어났다. 게임 내에서 벨가노스는 불을 사용한 원거리 마법 공격을 사용하여 다수의 적에게 피해를 주는 기술을 사용한다. 또 전방에 강력한 화산 소환 기술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스토리모드 마지막 지역인 악의 균열에 신규 지역이 추가됐다. 신규 지역은 총 9개의 스테이지와 1개의 보스 지역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최종 보스 ‘악마의 그릇 파우스트’를 정복하면 7성 골드룬, 7성 강화용 피쿤대마왕 등 다양한 아이템이 무작위로 지급된다. 그리고 특정 보스를 물리치는 시간을 경쟁하는 타임어택도 해당 지역에서 추가됐다.
더불어 캐릭터 성장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 획득이 가능한 던전인 영웅의 자격에 환생 영웅 ‘파우스트’와 ‘아프로디테’가 입장 가능한 영웅으로 포함됐고, 던전 정복을 통해 획득 가능한 전용 장비 마왕의 뿔과 눈꽃 깃털도 추가됐다.
또한 최대 4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협동 콘텐츠인 레이드가 원하는 시간에 자유롭게 입장 가능하도록 변경됐고, 레이드 콘텐츠 내 특정 영웅의 스킬 미적용 현상이 수정됐다.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는 매일 출석하고 보상도 받는 ‘스페셜 출석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와 함께 7월 2일까지는 구매한 만큼 보상이 쌓이는 ‘스페셜 누적 구매’ 이벤트가 진행되어 프리미엄 고대 등급 세트 장비 선택권 및 하락 방지권 등의 선물도 받을 수 있다.
뉴스웨이 정재훈 기자
skjjh@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