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리머는 DB손보의 실무자와 함께 금융 마케팅을 체험하는 참여형 서포터즈다. 서비스와 마케팅에 2030세대의 아이디어를 반영하기 위해 올해 도입했다.
서포터즈는 신상품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멘토링 프로그램과 함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프로모션 기획 기회가 주어진다.
지원은 마케팅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할 수 있다. 다만, 수도권지역 온·오프라인 활동이 가능해야 한다.
활동기간은 9월부터 약 4개월이며, 매월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한다. 활동 종료 후 최우수 서포터즈에게는 상장과 장학금 100만원을 수여한다.
대학생 서포터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DB손보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웨이 장기영 기자
jky@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