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06일 월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한화생명, 63빌딩 무료 아이스링크 운영 종료

한화생명, 63빌딩 무료 아이스링크 운영 종료

등록 2019.01.15 14:54

장기영

  기자

공유

한화생명이 서울 여의도 63빌딩 옥외주차장에서 지난달 17일부터 약 한 달간 무료로 운영한 아이스링크 ‘라이플러스(Lifeplus) 윈터원더랜드’ 이용객들이 스케이트를 타고 있다. 사진=한화생명한화생명이 서울 여의도 63빌딩 옥외주차장에서 지난달 17일부터 약 한 달간 무료로 운영한 아이스링크 ‘라이플러스(Lifeplus) 윈터원더랜드’ 이용객들이 스케이트를 타고 있다. 사진=한화생명

한화생명은 본사인 서울 여의도 63빌딩 옥외주차장을 활용한 무료 아이스링크 ‘라이플러스(Lifeplus) 윈터원더랜드’ 운영을 종료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달 17일부터 이달 13일까지 약 한 달간 운영된 아이스링크는 1만2000여명이 이용했다.

이용료를 받지 않는 대신 방문객들이 자발적으로 기부에 참여할 수 있도록 설치한 모금함에는 113만원이 모였다. 한화생명은 매칭그랜트 방식으로 동일한 금액을 출연해 총 226만원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전달했다.

한화생명 브랜드전략팀 박소지 과장은 “추운 날씨에도 가족이나 연인, 친구들과 함께 아이스링크를 찾아준 고객들에게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라이프플러스는 한화생명, 한화손해보험, 한화투자증권, 한화자산운용, 한화저축은행 등 한화그룹 5개 금융계열사의 공동 브랜드다.

관련태그

뉴스웨이 장기영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