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축승회에는 대구FC 안드레 감독 및 선수단과 엔젤클럽, 서포터스 등 400여 명이 참석했다. 선수들은 사인회와 FA컵 우승 트로피를 배경으로한 포토존에서 사진을 함께 찍으며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는 구단주인 권영진 대구시장을 비롯한 대구FC 선수단의 감사 인사를 시작으로 우승 트로피 전달 세레머니, 내빈축사, 구단 역사 다큐멘터리 상영, 팬이 직접 선정한 선수 시상식 ‘팬맘대로 어워즈’ 등으로 진행됐다.
권영진 대구시장은 이날 엔젤클럽 김완준 상임부회장, 하제연 홍보이사, 김종두 사무총장에게 표창장을 전달하고, “어려울 때나 좋을 때나 변함없이 후원하고 응원해준 엔젤클럽은 오늘, 기적의 대구FC를 만드는 데 큰 기여를 했다”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권영진 시장은 또, 창단 이래 최고 성적과 FA컵 우승을 이루어낸 대구FC 조광래 대표, 안드레감독, 대구FC 선수들에게 일일이 감사의 박수를 보내며 “아시아 챔피언스 리그에서도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대구FC엔젤클럽에서도 이날 200여명의 회원이 참석해, 레인보우스튜디오(대표 하제연엔젤)에서 행사장 입구에 마련한 포토존에서 회원과 선수, 가족들이 기념촬영을 하며 분위기를 북돋웠다. 대경맥주(대표 문준기 엔젤)에서는 더 퍼스트 수제맥주를 전 행사 참석자에게 제공했다.
한편 대구FC는 오는 3월 1일 전주에서 전북 현대와 ‘2019 K리그 원 공식 개막전’을 가지며, 한 주 뒤인 3월 9일 제주 유나이티드를 상대로 대구의 신축 축구전용구장인 ‘포레스트 아레나’의 역사적인 개막 경기를 펼친다.
대구 강정영 기자 newswaydg@naver.com
뉴스웨이 강정영 기자
newswaydg@naver.com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