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시 자격은 KIA타이거즈를 사랑하는 팬으로, 홈에서 열리는 KIA타이거즈 모든 경기에 참여할 수 있는 대학생이면 가능하다. SNS 채널 운영 경험자, 영상 제작/편집 가능자를 우대한다. 지원서는 오는 24일까지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KIA타이거즈는 1차 서류심사에 이어 2차 면접을 통해 최종 8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선발된 객원 마케터는 홈경기 현장 실습을 통한 스포츠마케팅 실무를 익히고, 구단 마케팅 분야별 각종 아이디어 제안 등 제시된 과제를 제출 해야 한다.
객원 마케터에게는 프로야구가 열리는 전국 모든 구장을 출입할 수 있는 AD카드 및유니폼(상의)과 모자를 지급한다.
관련태그
뉴스웨이 김남호 기자
issue3589@naver.com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