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오후 1시 지니뮤직 애플리케이션에서는 '네트워크 연결에 실패하였습니다. 연결을 확인하시고 다시 시도해주세요'라는 안내 문구와 함께 스트리밍 등 음원 서비스가 원활히 제공되지 않았다. 또한 '요청하신 서버 파일을 찾을 수 없습니다. 조금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 문제가 지속적으로 발생하면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세요'라는 문구가 반복되며 로그인도 불가능했다.
이후 사용자들이 SNS을 통해 불만을 표출하자 지니뮤직 측은 즉각 시스템 긴급 점검에 돌입했고, 오후 1시35분께 지니 뮤직 서비스는 복구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지니 뮤직 오류는 모바일 버전에서만 발생했으며, PC버전에서는 이상없이 작동했다.
지니뮤직은 KT 그룹에서 음원 서비스, 유통, 기획 등을 담당하는 주식회사 지니뮤직의 디지털 음원제공 서비스로, 2012년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관련태그
뉴스웨이 김선민 기자
minibab35@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