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티웨이항공에 따르면 이번 특가 이벤트는 오는 20일 오전 10시부터 28일까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탑승기간은 20일부터 4월 30일까지며, 편도 총액운임(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이용료 포함)은 4만300원부터다.
특히 해당 특가 기간에 무안-기타큐슈 노선 2명 이상(스마트 운임 기준)결제 시 왕복 운임이 15만원 이상일 경우 1만원, 30만원 이상 구매 시 3만원, 40만원 이상 시 6만원, 50만원 이상 시 9만원의 항공권 운임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함께 뭉칠수록 운임이 더욱 저렴해지는 것이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지난해 11월 2일 무안~기타큐슈 노선을 신규 취항했다. 일본 규슈 북부 지역에 위치한 기타큐슈는 후쿠오카, 사가와 근접해 있고 고쿠라성과 간몬해협 등 고즈넉한 분위기와 볼거리가 가득하다. 특히 1시간 정도의 비행시간으로 남녀노소 모두 여행을 떠나기에 부담이 적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티웨이항공의 다구간 여행으로 기타큐슈는 물론, 후쿠오카와 사가, 오이타, 구마모토 등 규슈 노선을 모두 즐길 수 있다”며 “특히 항공권 예매 시, 티웨이항공의 번들 서비스와 함께 더욱 합리적인 운임을 이용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이세정 기자
sj@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