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잡월드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한국잡월드 노경란 이사장과 ㈜유디 고광욱 대표이사 등이 참석했다.이번 업무협약으로 양사는 한국잡월드 어린이체험관 치과의원 체험실의 직업체험 콘텐츠 전문성 강화와 공동 사회공헌 활동 진행에 적극 협조하기로 했다.
㈜유디는 전국 120여개의 유디치과에 경영컨설팅을 지원하며 다져온 전문성을 직업체험 콘텐츠에 제공한다.30분 동안의 치과의원 체험을 하는 어린이는 치아관리 습관과 건강한 치아의 소중함을 배우게 된다. 또한 환자의 입안을 진료하고 마취, 충치제거, 치석제거 등의 체험을 해본다.
양사는 향후 사회공헌 활동에도 적극 협조하기로 약속했다. 건강한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재능기부를 활성화하는 동시에, 소외계층을 한국잡월드로 초청, 직업체험의 기회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한국잡월드 3층에 위치한 어린이체험관은 만4세 이상 어린이들이 놀이를 통해 직업을 체험해볼 수 있는 테마형 놀이시설이다. 41개 체험실에서 54개 직종을 만나볼 수 있으며, 4시간씩 하루 두 번 운영한다.
한국잡월드 노경란 이사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어린이들이 한국잡월드에서 더욱 생생하게 치과의원 체험을 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하며 “한국잡월드는 앞으로도 전문기관과의 협업을 통해 직업체험 콘텐츠 강화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뉴스웨이 안성렬 기자
ansungy0648@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