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정류장역 초역세권, 두류공원 숲세권에 인공지능 ICT솔루션을 더한 도심역세권 첨단브랜드아파트 주목
달서구 성당동 223-8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성당 태왕아너스 메트로’는 길건너 관문시장을 비롯해 대로에 즐비한 상가, 병원 등 완벽한 생활인프라를 갖추어 정주성이 특히 높은 지역이다.
또한, ‘성당 태왕아너스 메트로’는 165만㎡ 두류공원이 도보거리에 위치해, 미세먼지가 심각한 요즘 초역세권에서 숲세권 혜택까지 다 누리는 입지로 각광받고 있다.
‘성당 태왕아너스 메트로’는 아파트 전용 84㎡ 222세대, 오피스텔 전용 50㎡ 71실 등 총 3개동 293세대로 구성됐다.
특히 84㎡ 전용단지로 구성된 아파트는 남향위주 배치에 4-Bay 설계, 다양한 수납공간의 팬트리, 워크인드레스룸 등으로 실생활 공간을 더욱 넓게 확보했다.
태왕은 이 단지에 LG U+ 기반의 첨단ICT 솔루션 AI스마트홈 시스템을 적용해 인공지능아파트를 선보인다. 음성인식이 가능한 AI스피커를 제공하여 인공지능 ICT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첨단서비스를 제공한다.
지하주차장 주차차량 위치인식, 공동현관 자동문열림, 홈네트워크 연동 무인택배시스템, 공동현관 E/V 자동호출 등 원패스카드 하나로 다 누리는 아너스 원패스시스템도 적용된다.
인근 부동산중개소 대표는 “ 지하철 1호선 서부정류장역 인근에는 언제나 사람이 북적되는 지역으로 교통에서 생활, 교육, 자연까지 이보다 더 편리한 곳이 없다”며, “인근에 새아파트가 없고 태왕아너스는 고급브랜드로 인정받고 있어서 높은 청약경쟁률을 예상한다”고 밝혔다.
모델하우스는 달서구 장기동 119-8번지에 위치하며, 여성용 명품가방과 남녀 명품지갑, 벨트, 넥타이 등 다양한 명품추첨 이벤트도 마련된다.
대구 홍성철 기자 newswaydg@naver.com
뉴스웨이 강정영 기자
newswaydg@naver.com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