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 사장은 이날 서울 여의도 한화손보 본사에서 진행된 ‘제12기 소비자평가단 간담회’에 참석해 “소비자의 관점에서 마케팅 지원을 위한 다양한 의견과 아이디어를 활성화해야 한다”며 이 같이 밝혔다.
박 사장은 간담회에 앞서 서울과 수도권지역 30~40대 여성으로 구성된 소비자평가단 단원 6명에게 위촉패를 수여했다.
소비자평가단은 앞으로 온·오프라인 활동을 통해 청약서와 상품설명서 개선 방안, 보험 가입 시 알릴 사항의 정확한 고지 방안 등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시할 예정이다.
뉴스웨이 장기영 기자
jky@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