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행사에는 BS사업본부장 권순황 사장, 유럽지역대표 나영배 부사장, 글로벌마케팅센터장 이혜웅 부사장을 비롯해 주요 거래선, 외신기자 등 약 300명이 참석했다.
LG전자는 마드리드 시내의 실제 주택을 전시공간인 ‘LG 홈’으로 꾸몄다. 거실, 주방, 세탁실, 서재 등으로 이뤄진 3개 층에 각 공간의 성격에 맞춰 프리미엄 가전을 배치해 고객이 실생활에서 가전을 사용하는 모습을 쉽게 떠올릴 수 있도록 했다.
LG전자는 ‘LG 홈’에 ‘LG 씽큐’ 전용 공간을 마련해 인공지능이 탑재된 TV, 냉장고, 세탁기, 청소기, 스피커 등을 전시하고 고객들이 인공지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정제된 디자인과 압도적인 성능으로 공간의 품격과 가치를 높이는 ‘LG 시그니처’, 가구와 가전을 결합한 프리미엄 프라이빗 가전 ‘LG 오브제’는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루며 공간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LG전자는 또 2019년형 올레드 TV, 나노셀 TV, 냉장고, 에어컨, 공기청정기, 엑스붐 오디오 등 프리미엄 제품을 비롯해 수제맥주제조기 홈브루, 의류관리기 스타일러 등도 함께 전시했다.
나영배 LG전자 유럽지역대표 부사장은 “LG전자의 혁신적인 제품들이 유럽 프리미엄 고객들의 기대를 뛰어넘을 수 있을 것”이라며 “고객에게 더 나은 삶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웨이 강길홍 기자
slize@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