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역삼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강남역 인근에 위치, 고객 접근 편의성 향상 12개 워크베이 月 평균 800대 차량 정비 가능
백정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대표는 3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역삼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에 대해 이같이 밝혔다.
이어 “서비스 네트워크 확충뿐만 아니라, 전문성을 갖춘 정비 인력 양성에도 힘써 서비스 품질을 지속적으로 향상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 22일 새롭게 문을 연 역삼 서비스센터는 강남 지역에 꾸준히 늘어나는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신규오픈을 계획하게 됐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고객 밀집도가 높고 시인성이 뛰어난 강남역 지하철 2호선 사거리에 위치하여 강남지역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접근성과 편리성을 모두 제공할 수 있게 됐다.
강남 지역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재규어랜드로버 역삼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1190㎡에 지상 4층으로 규모로 조성되어 있다. 1층에는 고객을 맞이하는 리셉션과 2층에는 재규어랜드로버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하는 고급스러운 고객라운지가 마련됐다.
서비스센터 3층과 4층에는 일반 정비 워크샵이 구성되어 있다. 최신 설비와 믿을 수 있는 재규어랜드로버만의 공인 마스터 테크니션을 보유하고 있다.
또 워크샵에는 오픈베이 2기를 포함해 총 12기의 워크베이를 갖춰 월평균 800대의 차량을 정비할 수 있어 고객들로 하여금 기다리는 시간을 대폭 줄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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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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