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7일 동시 오픈···호수공원 조망권 가진 상가·오피스텔동탄더샵센텀폴리스, 지상6층~지상 35층 5개 동 1122실
동탄 호수공원그랑파사쥬는 하이브리드복합몰로 외부 환경의 제약 없이 접근 가능한 인도어(InDoor) 상가와 대로변에 맞닿은 아웃도어(OutDoor) 상가를 두루 갖췄다. 호수공원 조망권을 가지고 있으며, CGV 입점이 확정돼 집객 효과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평가된다.
상층부 상가는 키테넌트를 배치하고 에스컬레이터 4개소, 엘리베이터 7개소가 설치돼 이용객이 자연스럽게 상층부까지 유입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분양관계자는 “남동탄 일대 상업용지 비율이 0.78%에 불과하기 때문에 남동탄 일대와 주변 광역 수요까지 독점적으로 흡수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함께 지어지는 오피스텔인 동탄더샵센텀폴리스는 지상6층~지상 35층 5개 동 총 1122실 대규모 단지다. 전용면적 37~84㎡ 규모로 모든 호실에 테라스 특화설계를 적용했다. 90% 호실이 호수조망권을 가지고 있으며, 특히 전용 22㎡은 남향으로 배치돼 일조와 채광이 보장된다.
오피스텔과 함께 조성되는 동탄 호수공원 그랑파사쥬를 통해 확보된 쇼핑·문화 등의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또한 내부에 실내 수영장, 골프연습장, 피트니스, GX룸,코인세탁실 등 커뮤니티 시설이 배치된다.
교통여건으로는 SRT 동탄역이 가깝고 아니라 트램1‧2노선과 GTX-A 노선이 개통되면 서울,경기 등 광역 수요의 접근성이 강화될 전망이다.
상업시설인동탄 호수공원 그랑파사쥬와오피스텔 동탄더샵센텀폴리스의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화성시동탄대로198에 위치한다.
뉴스웨이 이수정 기자
crystal@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