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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EB하나은행,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 4년 연속 1위

KEB하나은행,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 4년 연속 1위

등록 2019.07.18 09:33

차재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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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KEB하나은행 제공사진=KEB하나은행 제공

KEB하나은행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19년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부문에서 4년 연속 은행산업 1위에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는 기업이 제공하는 서비스품질에 대한 소비자의 체감 정도를 측정하는 지수다. 서비스 평가단이 31개 산업과 109개 기업·기관을 미스터리 쇼핑(mystery shopping) 방식으로 방문해 서비스품질을 평가한다.

KEB하나은행은 2015년 9월 통합은행 출범 이후 4년 연속 고객접점 부문 은행산업 1위를 차지했다.

이에 KEB하나은행은 전국 영업점과 본점부서에서 선정된 ‘손님칭찬 우수직원’, ‘우수 CS리더’ 총 111명을 본점으로 초청해 인증식과 시상식을 가졌다.

특히 올해는 ‘손님행복 함께 비상(飛上)’이라는 목표 아래 ▲월1회 ‘손님 행복의 날’ 제정·운영 ▲손님응대 우수직원·영업점 선발 ▲서울·경기지역 직원 자문단 충청·호남·영남까지 확대 ▲‘칭찬손님감사이벤트’ 실시 등 다양한 노력을 이어오고 있다.

지성규 KEB하나은행장은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 은행부문 4년 연속 1위 선정은 소비자가 보내준 애정과 신뢰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관점에서 일하는 방식을 혁신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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