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서는 직장인 회식 감소 및 회식문화 자체의 변화, 여가의 개인화, 기타 즐길 거리의 증가가 노래방 수요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분석했는데요. 오래된 곳들의 노후화된 시설 역시 소비자의 선호도를 낮추는 요인 중 하나라고 봤습니다. 어떤가요? 여러분에게 노래방은 ‘추억’/‘현직’, 둘 중 무엇에 가깝나요? 관련태그 #노래방 뉴스웨이 이성인 기자 silee@newsway.co.kr + 기자채널 다른기사 · 25세 윙슈트 비행사, 결국 안타까운 결말 맞았다 · 에스컬레이터 역주행 빌런 3인 vs 일반인···상상도 못한 엔딩 나왔다 · 이제는 먹는 피부 관리의 시대! '15초에 1개씩 팔리는' 이 콜라겐 브랜드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Please activate JavaScript for write a comment in LiveR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