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NU지역인재’, ‘SCNU창의인재’, ‘고른기회’, ‘성적우수자전형’ 소개수시모집 1,478명 선발···9월 6일 오전 9시부터 9월 10일 오후 6시까지 원서 접수
권역별(여수권, 순천‧광양권) 입학설명회의 일환으로 추진된 이번 설명회는 관내 16개 일반계 고교 진학교사 100여 명이 참석해 큰 호응이 있었다.
순천대 입학본부 관계자는 2020학년도 입학전형 중 지난해와 달라진 부분을 중점적으로 설명함으로써 일선 진학교사들이 학생들에게 순천대 관련 입학지도 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설명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또한, ‘SCNU지역인재전형’, ‘SCNU창의인재전형’, ‘고른기회전형’, ‘성적우수자전형’ 등 주요 전형에 대한 설명과 함께 지역 맞춤형 인재양성을 위한 순천대학교만의 우수 정책들을 소개하고, 지역 우수인재 양성을 위한 진학교사들의 다양한 의견을 경청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고영진 총장은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한 일선 선생님들의 고견이 차후 대학 입학정책에 반영될 수 있도록 준비하여 순천대가 지역인재 양성의 산실임을 증명하고 학생이 성공하는 대학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의지를 밝혔다.
한편, 지난 8월 21일 오후 6시에 진행된 여수권 입학설명회는 해당 지역 10개 고교 진학교사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호텔마띠유여수에서 진행되었다. 아울러, 순천대는 2020학년도 수시모집에서 총 1,478명의 신입생을 모집하며, 오는 9월 6일 오전 9시부터 9월 10일 오후 6시까지 원서를 접수한다.
뉴스웨이 김재홍 기자
hong9629@hanmail.net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