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성고등학교 시청각실에서 진행된 이번 장학금 전달식에는 프라디움장학회 윤지연 이사장을 비롯해 계성고등학교 심숙진 교장 및 교직원, 그리고 제6기 장학생으로 선발된 8명의 학생이 참석했다.
재단법인 프라디움장학회 윤지연 이사장은 제6기 프라디움 장학생으로 선발된 계성고등학교 8명의 학생에게 장학증서를 전달하며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는 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고 싶은 마음이 장학사업을 지속하는 원동력이 된다며 앞으로도 장학사업을 통해 학생들의 편에서 필요한 지원을 계속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계성고등학교 심숙진 교장은 “학생들에게 좋은 기회를 주신 시티건설과 프라디움장학회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이번 장학금 수혜를 통해 학생들이 감사한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성인으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프라디움장학회는 5월 가평고등학교에 전달한 제4회 프라디움 장학금을 시작으로, 8월에는 성요셉상호문화고등학교에 제5회 장학금을 전달하는 등 올해에만 세 번째 장학금을 전달하며 사회공헌을 위한 활발한 장학사업을 펼치고 있다.
프라디움장학회는 소외계층의 실질적인 교육기회 확대를 위한 장학사업과 복지 친화적 교육여건 조성사업을 실시함으로써 개인 간, 지역 간, 계층 간 교육격차를 해소하기 위해 시티건설에서 설립한 장학재단이다.
뉴스웨이 김성배 기자
ksb@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