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신제품 ‘새우계란죽’은 통통한 새우와 부드러운 계란이 해물육수의 깊은 맛이 조화를 이룬다. 외식전문점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메뉴로, 그동안 상품죽 시장에서는 없었던 제품이다.
가격은 소비자가 기준 3480원(450g, 1~2인분)이다. 이 제품 출시로 비비고 죽은 파우치죽 7종과 용기죽 6종으로 총 13종을 갖추게 됐다. CJ제일제당은 소비자가 선호하는 외식죽 메뉴를 중심으로 파우치죽 라인업을 확대해, 상품죽과 외식전문점을 아우르는 5,000억원대 죽 전체 시장 공략을 강화하겠다는 계획이다.
출시를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CJ제일제당 가정간편식 전문몰 CJ더마켓에서 신제품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은 ‘온 가족이 즐기는 비비고 죽’을 테마로 아이에게는 새우계란죽을, 엄마와 아빠에게는 녹두닭죽과 김치낙지죽을 추천한다.
뉴스웨이 천진영 기자
cjy@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