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팜투어 신혼여행박람회는 2020년 봄과 가을 허니문시즌에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박람회 단독 프로모션 및 특전을 통해 알뜰하고 경제적인 신혼여행길로 안내한다.
팜투어 신혼여행박람회 현장에서는 당일 계약 고객 중 한 커플을 추첨해 허니문 지원금 100달러를 지원하고 종합건강검진 이용권(비용 일체 팜투어 제공), 허니문 다이어리 및 고품격 허니문 매거진을 증정한다.
또한 타임별 방문 사은품으로 유니크 도자기 14p홈세트와 보스턴백(여행용 수납 파우치 6종 택 1)을 비롯해 할인쿠폰 4종 세트(모닝글로리 청첩장 15%, 커플룩 쉬비치 10%, 웨딩가운 WATA 10%, SM면세점 할인권)를 추가 증정한다.
이밖에도 계약자 전원에게는 인천 오전 출발자에 한해 그랜드하얏트인천 주말 숙박 및 50% 할인권을 제공한다. 아울러 유럽, 칸쿤, 하와이,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발리 등 허니문 전 지역(일부 상품 제외) 스냅화보 무료 촬영 등 다채로운 특전이 마련됐다.
팜투어 권일호 대표이사는 “팜투어 신혼여행 박람회 현장을 방문하면 각 지역별 허니문 전문 컨설턴트와의 1:1 맞춤 상담과 인기신혼여행지인 하와이, 칸쿤, 몰디브, 유럽은 물론 코사무이, 발리, 모리셔스 지역 박람회 단독 프로모션을 통해 기분 좋은 허니문여행을 보장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주성남 기자
jsn024@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