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관계자는 “각 전공별 '책임교수제도'를 통해 전공에 맞는 맞춤형 커리큘럼이 운영되고 있으며 자격증 취득, 어학성적, 대회·공모전 입상 등을 지도받아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호텔조리, 미용의 경우 국내 최초 스페셜 클래스를 운영하고 있다. 스페셜 클래스의 경우 실력에 맞는 특별반을 운영하고 있으며 기본기가 어느정도 갖춰진 학생들의 경우 심화과정부터 배울 수 있는 클래스”라고 말했다.
조리의 경우 스타셰프들이 소속 되어있는 '플레이팅 컴퍼니', 미용의 경우 워너원, 아이오아이, 한지민, 김희선 등 톱스타, 셀럽 600명이 사랑하는 뷰티숍 '제니하우스'의 특강을 받아 볼 수 있으며 스타셰프 파인다이닝, 제니하우스의 유급 인턴십을 지원받게 된다.
아니라, 고려전은 전문학교 중 가장 많은 기업들과의 산학연계를 통해, 특 1급 호텔, 공공기관, 에이전시와, 뷰티숍, 게임회사, IT기업으로의 현장 실무 수업은 물론, 취업까지 지원을 받아 볼 수 있다.
졸업 후 교육부 장관 명의로 대학 졸업 학위가 동등하게 인정되는 고려전은 대학 졸업 학위, 실력을 쌓을 수 있는 실습수업, 스펙관리와 취업까지 이루어지고 있다.
고려전은 호텔조리, 미용, 제과제빵, 호텔경영, 커피바리스타, 게임, 경찰, 경호 등의 전공이 개설돼 있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별도의 원서접수비 없이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중복지원이 가능하다.
관련태그
뉴스웨이 주성남 기자
jsn024@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