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안양은 2020 연간회원권 구매 릴레이가 지난 12일을 기점으로 1억 원의 매출을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각계각층에서 구매 문의와 구단 직원들의 적극적인 홍보가 계속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FC안양 연간회원권 매출액은 더욱 늘어날 전망이다.
FC안양 장철혁 단장은 “2020 시즌 홈 개막전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 많은 준비를 통해 올 한 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좋은 경기력으로 인사드리겠다”고 말했다.
FC안양은 오는 29일 오후 2시, 안양종합운동장에서 전남드래곤즈와 홈 개막전을 치를 예정이다.
FC안양은 ‘VICTORY FCANYANG’이라는 슬로건을 2020 연간회원권에 삽입했다. 창단 최초 정규리그 3위 및 플레이오프 진출을 기록한 2019 시즌의 변화들을 기회의 발판으로 삼아 더욱 강하고 끈끈한 승리를 팬들에게 선물하겠다는 의미다.
연간회원권에 삽입된 슬로건은 ‘승리의 순환’을 의미하는 뫼비우스의 띠를 디자인으로 형상화시켰다. ‘VICTORY FCANYANG’은 매 경기 승리를 넘어 K리그를 당당히 대표하는 경쟁력 있는 팀으로 성장하겠다는 FC안양의 각오가 담겨있다.
일반석 연간회원권은 티켓형과 카드형으로 구분해 판매한다. 구매자에게는 패키지박스(카드형 한정), 랜야드(카드형 한정), 마스크팩(3만원 상당), MD상품 10% 할인권 1매, 헤어 시술 및 피부관리 35% 할인권 1매, 엑스에너지 30% 할인권, 헐커스 50% 할인권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지난해 일반석만 판매했던 FC안양 연간회원권에는 지정석이 추가됐다. 지난해 설치한 가변석의 인원제한(3,486석)으로 인해 선착순으로 가변석에 입장해야 했던 관중들의 불편함을 해소시키고자 하는 의지다.
지정석 시즌권은 성인과 학생 구분 없이 통합 카드형으로 판매된다. 구매자에게는 일반석 카드형 구매자에게 주어지는 동일한 혜택이 주어지며 지정석 패키지 교환권 1매(2020 시즌 유니폼, 2020 시즌 사인볼, FC안양 니트머플러)가 추가로 제공된다.
2020 FC안양 연간회원권은 티켓링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FC안양 사무국, 안양시청, 만안구청 등에서 오프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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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웨이 안성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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