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준 높은 조립 난이도레고 최초 18세 이상 성인 팬들 겨냥 스타워즈 최고 악당 테마 헬멧으로 공개
‘레고 스타워즈 헬멧’ 시리즈는 18세 이상 레고 팬들을 위해 디자인 된 첫 레고 라인업이다. 제품 패키징부터 조립 설명서와 온·오프라인 콘텐츠 모두 성인팬들을 겨냥해 기획됐다. 사진=레고 제공
‘레고 스타워즈 헬멧’ 시리즈는 레고 온·오프라인 공식 스토어를 통해 판매되며 가격은 각각 8만9900원이다.
‘레고 스타워즈 헬멧’ 시리즈는 18세 이상 레고 팬들을 위해 디자인 된 첫 레고 라인업이다. 제품 패키징부터 조립 설명서와 온·오프라인 콘텐츠 모두 성인팬들을 겨냥해 기획됐다.
이 시리즈는 스타워즈 최고의 악당 캐릭터인 ‘타이 파이터 파일럿’, ‘스톰트루퍼’, ‘보바 펫’ 총 3가지로 출시된다.
완벽한 디테일에 걸맞은 몰입감 넘치는 높은 수준의 조립 난이도로 선보일 예정이다. 맞춤형 전시대와 명패도 포함돼 있어 완성된 작품을 집이나 사무실 어디든 원하는 장소에 전시하기 좋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옌스 크론볼드 프레드릭슨 레고그룹 스타워즈 디자인 디렉터는 “스타워즈는 무궁무진한 세계관을 갖추고 있어 영화 속 다양한 캐릭터와 명장면이 레고 브릭을 통해 끊임없이 구현되고 있다”며 “레고 스타워즈 헬멧 시리즈는 레고 브릭을 통해 세밀하게 설계된 상징적인 외관과 색감이 특징으로 팬들은 새로운 조립 경험에 도전해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무엇이든 가능한 레고 시스템의 핵심 가치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squashkh@naver.com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