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30일 진행된 3분기 실적 컨퍼런스콜에서 “온라인 매출 비중이 늘어날 수 밖에 없는 상황이다. 시장, 경쟁사 모두 온라인 판매 비중이 30~50% 증가하고 있다. 이 상황은 당분간 지속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러한 경향에 따라 온라인 특화 제품 판매, 온라인 마케팅 등 활동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이지숙 기자 jisuk618@newsway.co.kr + 기자채널 다른기사 · 우리금융 이사회 결단 내렸다···'부당대출 리스크'에 조병규 교체 가닥 · 검찰, 손태승 전 우리금융 회장 구속영장 청구···'친인척 부당대출' 혐의 · DGB금융, 외부 인재 끌어 모은다···"인적 역량 강화"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Please activate JavaScript for write a comment in Live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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