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2021년 모집규모는 생활1980(6개 공간), 청년1981(10개 공간), 디자인1978(7개 공간)등 세 건물에 걸친 총 23개 공간을 대상으로 한다. 경기상상캠퍼스의 다양한 자원을 활용해 창의적이고 도전적인 실험을 하고자 하는 문화예술 기반의 예비창업자 및 단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모집 입주유형은 창업창직, 손살이공방, 융복합문화, 디자인 총 4개 분야이다. 모든 단독입주 공간은 컨소시엄 입주가 가능하며 각 단체에서 모집자격 및 필요한 공간을 확인한 후 신청하면 된다.
입주자(단체)로 선정되면 합리적인 공간 사용료와 휴게공간, 입주단체 전용 대관공간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판로개척을 위한 대외진출, 창업교육 및 컨설팅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모집기간은 내년 1월 15일 오후6시까지 가능하고 홈페이지 모집공고를 통해 신청서와 필요한 증빙서류를 업로드해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심사는 신청자(단체) 심사과정을 거쳐 1월 중 최종 대상자를 선정하고 선정된 단체는 2021년 3월 1일부터 경기상상캠퍼스 입주가 가능하다.
경기상상캠퍼스는 경기도와 경기문화재단이 운영하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서울대학교 농업생명과학대학을 리모델링해 2016년 문을 연 후 모든 세대가 함께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도민창작문화플랫폼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특히 올해 마지막으로 리모델링을 거쳐 개관한 디자인1978은 경기도 디자인 콘텐츠의 연구와 제작 중심의 디자인 특화공간으로써 운영될 예정이다.
모집공고 및 자세한 내용은 경기문화재단 및 경기상상캠퍼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태그
뉴스웨이 안성렬 기자
ansungy0648@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