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플랫폼은 생활, 도서, 반려동물 등 고객들의 생활과 밀접한 정기구독 서비스를 상품 유형별로 볼 수 있다. 제휴업체로의 화면 전환 없이 서비스 신청과 현황 조회가 가능하도록 해 이용 편의성을 높였다.
‘케이빌 포인트’ 제도를 통해 정기구독과 자동납부 이용실적에 따라 매 반기 최대 1만5000원을 돌려주는 캐시백 혜택도 제공한다.
서비스 초기에는 식품(요리버리·얌테이블), 도서(조인스프라임), 반려동물(월간펫띵) 등의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앞으로 차량 정비, 생활용품, 보안 서비스 등으로 이용 가능한 정기구독 상품을 확대할 계획이다.
플랫폼 이용을 희망하는 KB국민카드 고객은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 접속해 원하는 구독 서비스를 신청하면 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플랫폼을 이용하면 고객들이 보다 쉽게 필요한 정기구독 상품을 검색하고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며 “정기구독 상품에 대한 높은 관심과 구독경제시장 확대 추세에 발맞춰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태그
뉴스웨이 장기영 기자
jky@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