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프라디움 더 강남 2차’는 서울 강남구 역삼동 655-12번지 일원에 위치하며, 지하 3층~지상 7층 전용 35~49㎡ 총 48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도시형생활주택은 청약통장이 없더라도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청약할 수 있다. 또 재당첨 제한을 적용받지 않고, 추첨을 통해 분양이 이뤄져 진입이 비교적 수월하다. 여기에 취득세는 면적과 금액별 1.1%~3.5% 수준으로, 오피스텔(4.6%) 등 다른 상품에 비해 상대적으로 낮게 형성돼 있다.
‘시티프라디움 더 강남 2차’는 강남 도심 한복판에 자리하고 있다. 9호선 언주로역이 도보권에 위치하며, 지하철 9호선․분당선 선정릉역과의 거리도 가깝다. 이와 함께 현대차 글로벌비즈니스센터(GBC), 영동대로 광역복합환승센터 등 대형 개발호재에 따른 수혜가 기대되며 각종 생활편의시설들과도 인접하다.
주변 개발호재도 관심사다. 현대자동차 글로벌비즈니스센터(GBC, 2026년 예정)가 진행 중이며 ‘영동대로 광역복합환승센터’(2027년 예정) 조성에 따른 수혜도 더해질 전망이다.
‘시티프라디움 더 강남 2차’는 시티건설이 강남에 선보이는 두 번째 주거단지로 특화설계를 반영했다. 일부 세대에 테라스 탑층 다락 설계를 도입했고, 세탁실·피트니스 등 커뮤니티 시설 조성을 통해 차별화를 더했다.
모델하우스는 서울 강남구 역삼동 654-6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다.
관련태그
뉴스웨이 서승범 기자
seo6100@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