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라이트 좌석은 일반석항공기 복도를 중심으로 기존 ‘3-3’ 형태의 좌석배열을 ‘2-2’ 형태로 바꾸고 좌석의 간격도 42인치로 늘려 고객에게 쾌적한 여행을 가능하게 한다. 이와 함께 ▲사전 좌석 지정 ▲우선 수속과 탑승 ▲무료 위탁수하물 30kg 혜택 ▲전자기기 충전 포트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주항공은 국내선 비즈니스 라이트 좌석 도입을 기념해 이달 27일 오후 2시부터 6월6일까지 김포~제주 노선의 비즈니스 라이트 항공권을 특가판매 한다.
탑승일 기준으로 6월18일부터 9월30일까지 김포~제주 노선의 비즈니스 라이트 좌석을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사용료를 포함한 편도총액운임 기준 최저 6만8100원부터 판매한다. 항공권은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앱, 웹에서 구매하면 된다.
비즈니스 라이트 좌석은 김포~제주 노선의 일부 항공편에서만 운영하며 편당 12석이 운영되므로 항공권 예매시 주의가 필요하다. 최저가 항공권은 출발시간 및 일정에 따라 다르며 조기 소진될 수 있다.
이밖에도 비즈니스 라이트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2만원의 항공권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뽀로로앤타요 테마파크 제주 입장권 40% 할인 ▲소노캄제주 커플패키지를 34만5000원부터 판매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뉴스웨이 이세정 기자
sj@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