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 직무는 ▲설계 ▲소자 ▲R&D공정 ▲양산기술 ▲양산관리 ▲Product Engineering 등 20개 분야이며, 이천과 청주 지역별 구분 채용 방식으로 진행돼 지원자가 원하는 근무지를 직무와 연계해 사전에 선택할 수 있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SKCT(인적성평가) ▲면접 ▲최종 오리엔테이션(OT) ▲건강검진 순으로 진행된다. 최종 OT도 채용 과정 중 하나이므로 반드시 이수해야 최종합격 할 수 있다.
최종합격자 중 기졸업자는 2021년 11월, 졸업예정자는 2022년 1월 입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채용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SK하이닉스 뉴스룸, SK하이닉스 채용 홈페이지, SK하이닉스 유튜브, SK그룹 채용 유튜브, SK채용 공식블로그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SK하이닉스의 이번 수시채용으로 올 한해 신입사원으로 모집하는 인원은 총 네 자릿수 규모가 될 전망이다.
SK하이닉스는 올해부터 수시채용 방식을 적용해 신입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인력이 필요할 때마다 수시로 직무별 특화된 인재를 채용하고 실제 업무에 필요한 직무역량과 전문성을 중심으로 선발하는 방식이다.
SK그룹은 이달 말 모집 공고를 내고 마지막 공개채용을 진행할 예정이며 내년부터는 멤버사별 100% 수시채용으로 전환한다.
관련태그
뉴스웨이 이지숙 기자
jisuk618@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