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쑈윈도’는 론칭 1주년을 기념해 오는 13일 오전 10시까지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매일 아침 10시에 최대 50%의 쿠폰을 받을 수 있는 ‘랜덤 쿠폰 증정 이벤트’와 ‘원데이 타임 특가 한정 이벤트’를 진행하며, 또 이벤트 기간 중 1만 원 이상 구매 시 자동 응모되는 200만 원 상당의 스타일러를 증정하는 경품 추첨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 외에도 브랜드별 신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는 기획전을 연다. ‘쑈윈도’ 공식 인스타그램의 이벤트 게시물을 리그램하고 친구를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CU편의점에서 사용 가능한 3000원 금액권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쑈윈도’는 12월 31일까지 무료 배송, 무료 반품 서비스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서비스는 ‘쑈윈도’를 운영하는 신원의 자사 브랜드를 대상으로 진행하며, 대상 브랜드는 ‘지이크’, ‘파렌하이트’, ‘마크엠’, ‘아이코닉’, ‘베스띠벨리’, ‘씨’, ‘이사베이’, ‘비키’ 등으로 ‘쑈윈도’ 내 ‘신원관’ 카테고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9월 한 달간 간편 결제 서비스 ‘스마일페이’로 10만 원 이상 처음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1만 원 캐시백을 제공하며, 네이버페이로 결제하는 고객은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2% 적립하는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쑈윈도’를 총괄하는 신원 e-biz 사업부의 신유철 부장은 “온라인 패션 플랫폼 ‘쑈윈도’의 론칭 1주년을 맞이해 그동안 찾아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역대 최대의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매달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여 더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받아 갈 수 있게 노력하는 ‘쑈윈도’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온라인 패션 플랫폼 ‘쑈윈도’는 자사몰로 운영되던 ‘신원몰’을 개편해 지난해 9월 18일 론칭했다. 이후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하여 올해 8월 기준 자사 상품 매출이 전년 대비 약 344% 신장했다. 특히, 의류 판매 비수기인 여름(6월~8월)에도 전년 대비 매출 신장률이 평균 200%에 이를 정도로 유의미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뉴스웨이 김다이 기자
dayi@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