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데이’ 프로모션은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고 있는 남성복(갤럭시/로가디스/준지/란스미어/엠비오), 여성복(구호/르베이지)은 물론, 빈폴(멘/레이디스/골프/키즈/ACC)과 글로벌브랜드(아미/르메르/띠어리/브룩스/토리버치 등) 등 주요 브랜드가 모두 참여하는 통합 프로모션으로, 이들이 선보이는 가을 겨울 신상품을 10% 할인 판매한다.
또한, 구매 후 온라인 SSF샵을 통해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을 선정, SSF샵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10만 점의 퍼플 코인을 증정한다.
금번 브랜드데이는 특히, 여성·해외 브랜드의 경우 가을·겨울 신상품을 대상으로 하는 유일한 할인 기회이며, 남성복과 빈폴은 브랜드별로 백화점상품권과 사은품 등의 추가 혜택도 준비했다.
이귀석 영업전략담당(상무)은 “코로나19를 묵묵히 이겨내고 있는 국민 여러분을 응원하고, 민족의 명절인 한가위를 맞은 패션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브랜드 데이 행사를 기획했다”며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브랜드를 사랑해 주시는 많은 분들께 긍정 에너지를 드릴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만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김다이 기자
dayi@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