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가운데 중앙대학교 미래교육원 연기예술학과정은 성적 반영 없이 자신의 진로에 맞춰 진학이 가능토록 입학상담을 실시하고 있다.
23일 중앙대 미래교육원에 따르면 자신의 꿈을 일찍 발견하지 못한 학생들이 실기평가로 인해 포기하는 일이 없도록 수능, 내신과 실기 점수가 아닌 면접100% 전형으로 연기예술과정을 모집한다.
연기예술과정은 극예술과 연기에 대한 폭넓은 이해와 이론교육을 기본으로 열린 소통을 위한 실기와 기본 신체훈련에 집중된 커리큘럼으로 4년제 학사학위를 중앙대 미래교육원에서는 취득이 가능하다.
84학점 이상 중앙대 미래교육원에서 이수 시 중앙대 총장명의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으며 학사편입 및 대학원 진학에 응시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중앙대 미래교육원은 타 학교들의 평균적인 신입생 장학제도 보다 다양한 장학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성적장학금, 봉사장학금, 입학장학금, 추천장학금 등 신입생들에게 풍부한 장학금을 제공해 다양한 장학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학교 관계자는 “대학 캠퍼스 생활, 지방학생들을 위한 기숙사 제공, 진로를 고민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진로로드맵 설계를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중앙대 미래교육원은 수시 지원 횟수 관계없이 지원 가능하며 입학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확인이 가능하다.
뉴스웨이 주성남 기자
jsn024@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