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정기세일 맞아 ‘우리가 몰랐던 이탈리아’라는 테마로 행사 준비매그넘 이탈리아 사진전부터 포토존 마련 등 이벤트 풍성식품, 패션, 잡화 등 이탈리아 브랜드 총망라한 팝업, 행사와 프로모션까지
코로나19 이후 해외여행에 대한 갈증이 커진 고객들을 겨냥해 백화점에서 이태리 현지의 느낌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
먼저 이탈리아 무역공사(ITA)와 손잡고 이태리를 대표하는 CP컴퍼니, 베네통, 시슬리 등 패션 브랜드와 미식 등 26여개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그리고 지하1층 와인샵에서 이탈리아 존을 구성하여 다수의 상품들을 10~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두번째로, 매그넘 소속 사진가들이 포착한 이탤리안의 삶 매그넘 사진전이 “Scenes from Italy 展”의 이름으로 1층 광주신세계갤러리에서 1일부터 12일까지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매그넘 소속 유명작가들이 촬영한 이탈리아의 장면들, <로마의 휴일>, <냉정과 열정사이>, <벤허> 등을 매그넘 거장들의 시선으로 재해석해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그리고 1층 광장에서 피사의 사탑으로 떠나는 가을 여행, 로마의 심장 콜로세움 연출로 이탈리아의 문화와 길거리를 느낄 수 있는 포토존을 마련했다.
또한 매장 곳곳에 이탈리아 브랜드들로 구성한 다양한 상품, 연출 존으로 분위기를 확대했다.
이동훈 대표는 “코로나19로 지친 고객들을 위해 도심 속에서 안전하게 이탈리아를 느낄 수 있는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차별화 콘텐츠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태그
뉴스웨이 강기운 기자
kangkiun@naver.com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