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삼성증권, 25일 청약시간 6시간 연장
22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한국투자증권과 삼성증권은 오는 25일 카카오페이 공모주 청약 시간을 저녁 10시까지 확대한다.통상 청약 마감 시간은 오후 4시지만 투자자 편의를 위해 첫날 마감 시간을 6시간 연장했다.
카카오페이 공모주 청약은 오는 25~26일 이틀간 진행된다. 온라인 청약 시간은 25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26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다.
카카오페이는 2014년 국내 최초 간편결제 서비스를 론칭했으며, 결제 사업의 탄탄한 시장 지위를 기반으로 카카오페이 플랫폼을 통해 대출, 투자, 보험상품과 관련한 대출비교 및 플랫폼 서비스 등을 제공하면서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이번 공모를 통해 유입된 자금은 이커머스 파트너십 구축, 금융 사업 확장을 위한 투자, 오프라인 결제 인프라 확충 및 혁신금융사업자로서의 소액여신 사업 추진 등을 위한 운영자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한국투자증권은 야간청약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국투자증권에서 카카오페이 공모주에 청약한 후 국내주식을 1주 이상을 거래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토리버치 가방과 현금 5000원, 스타벅스 커피 쿠폰 등의 경품을 지급한다.
뱅키스 ISA중개형 계좌를 통해 청약한 고객은 입금액에 따라 최대 10만원의 모바일 상품권과 주식·ETF 1주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공모주 청약과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웨이 허지은 기자
hur@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