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경영학과는 스마트관광스쿨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애드엠교육연구소 배인애 대표를 초청, SNS의 관광마케팅 관련 빅데이터를 수집·분석해 포스트 코로나시대에 관광객을 유인할 수 있는 관광마케팅전략을 참여학생들이 직접 개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참여학생들은 비일상화된 시대에서 나를 치유하는 차박여행과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패키지 여행을 개발해 발표하고, 배인애 대표의 피드백을 통해 실제 관광상품으로 활용할 수 있는 관광마케팅전략을 수립하는 과정을 학습했다.
관광경영학과는 재학생의 빅데이터 기반 스마트관광 플랫폼을 운영할 수 있는 전문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3월 25일까지 스마트관광스쿨을 운영하고 있으며, 3월 23일에는 한국글로벌코칭연구소 장은영 대표를 초청해 메타버스의 활용에 대한 특강을 실시할 예정이다.
뉴스웨이 강기운 기자
kangkiun@naver.com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