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오비글로벌은 2013년 9월 비트코인 현물 거래 플랫폼을 시작한 기존의 중국 가상자산 시장을 대표하는 거래소로, 올해 5월 기준 글로벌 가장자산 통계 웹사이트 코인마켓캡(CoinMarketCap) 8위를 기록하고 있다.
베리 토큰은 현재 게이트아이오(Gate.io), 리퀴드(Liquid), 비트렉스(Bittrex), 엠이엑스씨(MEXC), 프로비트(ProBit), 엘뱅크(Lbank), 비트마트(BitMart), 에이에이엑스(AAX), 엑스티닷컴(XT.COM), 비케이이엑스(BKEX), 디지파이넥스(DigiFinex), 화이트빗(WhiteBIT), 코인스빗(Coinsbit), 핫빗(Hotbit), 고팍스(GOPAX)에 상장돼 있다.
금번 추가 상장으로 베리 토큰은 국내 거래소 2개와 해외거래소 14개로 총 16개의 거래소에서 거래된다.
베리 재단이 운영하는 베리스토어 플랫폼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30만 이상의 다운로드 수를 기록하고 있다.
베리 재단 관계자는 "그동안 베리토큰은 전 세계 암호화폐 시장을 이끄는 중요한 거래소에 상장을 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였다. 이 번 후오비글로벌 상장에 만족하지 않으며, 지속적인 성장, 베리스토어 플랫폼의 확장 및 해외 서비스와 시장 안정화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뉴스웨이 배태용 기자
tybae@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