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 구매 편의성 제고·쇼핑 경험 확대
이번 포장 서비스는 온라인을 통해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도입을 결정했다. 지난달 1~22일 머스트잇 구매 리뷰 중 선물을 위한 구입이라고 밝힌 비중은 18%였으며, 가정의 달인 5월은 같은 기간 선물 리뷰 비중이 23%로 나타났다.
머스트잇은 서비스를 통해 선물 구매의 편의성 제고 뿐 아니라 오프라인에서 명품을 구매할 때 제공받던 고품격 서비스를 온라인 쇼핑을 통해서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방침이다.
선물 케이스는 고급 접이식 자석 케이스로 일반 상자보다 내구성 있는 소재를 활용했다. 색상은 전면 검은색으로, 편리한 럭셔리 라이프를 지향하는 머스트잇의 브랜드 가치를 담았다. 케이스 최상단에는 머스트잇 로고를 음각으로 새겼다.
선물 포장 서비스는 압구정에 위치한 머스트잇 오프라인 쇼룸과 온라인 플랫폼에서 국내 배송 상품 구입 시 일부 적용된다.
머스트잇 관계자는 "6월부터 오프라인에서 포장 서비스를 실시한 결과, 이용 고객들의 높은 호응이 있었다"며 "서비스 적용 대상을 빠르게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명품 쇼핑은 단순히 제품만을 구매하는 것이 아니라 쇼핑 과정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를 함께 구매하는 것"이라며 "고품격 선물 포장 서비스를 통해 수준 높은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고객이 더 편리하게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운영하겠다"고 덧붙였다.
관련태그
뉴스웨이 천진영 기자
cjy@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